카타르 월드컵 일본 미녀 관중 쇼노 인스타 나이 유튜브

카타르 월드컵 일본 미녀 관중 쇼노 인스타 나이 유튜브 관련 포스팅입니다. 현재 국내에서 아주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일본 비녀 쇼노! 유튜브에 일본이라고 검색만 해도 상위권에 쇼노의 영상이 보입니다. 그만큼 관심이 매우 뜨겁죠.

일본 미녀 관중 쇼노

이번 월드컵은 정말 이변의 연속인데요. 일본이 독일과 스페인을 꺾고 한국도 조별 예선 최종전에서 포르투갈을 꺾으며 조 2위로 16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일본은 무조건 져라’ 마인드였는데 축구 못한다며 아시아를 무시하는 경우가 많아서인지 같은 아시아 국가인 일본을 응원하게 됐습니다. 일본은 16강전에서 크로아티아를 만나고 한국은 브라질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만에 하나 일본과 우리나라가 둘다 이긴다면 8강전에서 운명의 한일전이 펼쳐지게 됩니다.

쇼노-셀카-도도한-표정으로-카메라-응시
쇼노-셀카

굉장히 서구적으로 생긴 얼굴이고 크고 시원 시원한 눈매가 아주 예쁩니다. 이목구비가 아주 그냥 탈아시안급입니다. 워낙 서구적으로 생겨서 혼혈 느낌이 강하게 나는데 혼혈이 아니라 순수 일본인이라고 하네요.

제가 한국 사람이라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일본 미녀보다 한국 미녀가 훨씬 자연스럽고 청순하게 예쁘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래도 이 일본 여성은 제가 보기에도 굉장히 예쁘더라고요. 충분히 화제 될만한 미모를 가졌고, 전 세계적으로 중계됐어도 ‘2022 카타르 월드컵 최고 미녀 관중’으로 뽑혔을 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쇼노 나이는 1994년생으로 29세이며, 축구를 좋아한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릴때부터 축구장을 따라다니면서 자연스럽게 축구 팬이 됐다고 합니다.

한국-중계-화면에-찍힌-쇼노-브이-포즈와-함께-아름다운-미소
중계-화면에-찍힌-쇼노

화제의 시작을 알린 중계 화면 사진! 카타르 월드컵 독일 일본 전에서 KBS 중계 화면에 포착된 쇼노는 포착된 직후부터 큰 화제의 인물이 되었습니다. 이 여성은 일본 밴드 ‘파라독엑스(PARADOXX)의 여성 드러머로 일본 내에서도 ‘세계 제일의 미녀’,’FIFA 공식 미녀’라는 별칭이 생겼습니다. 월드컵 전 2만 6000명 이던 팔로워가 현재는 13만명을 돌파했으며 그중 상당수가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상당수가 한국인이라고 하는걸 보면 전세계적으로 비춰진 건 아니고 한국 중계 카메라에만 잡힌것으로 파악됩니다. 우리나라도 2014년 브라질월드컵에서 장예원의 예쁜 미소가 전 세계인들의 눈을 사로잡은 적이 있었죠.

모드리치-쇼노-다정하게-미소지으며-함께-찍은-사진
모드리치-쇼노-함께-찍은-사진

레알마드리드의 팬이며 가장 좋아하는 축구선수는 모드리치라고 합니다. 실제로 모드리치와 만나서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인스타에 업로드했는데요. 공교롭게도 일본의 16강 상대가 크로아티아인데요. 쇼노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속한 팀을 상대로 경기를 한다”며 “내가 좋아하는 모드리치 미안, 일본 우승하게 해줘야지” 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쇼노 인스타 유튜브 계정

쇼노 인스타 유튜브 계정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인스타 주소는 ‘shono.contact’입니다. 유튜브 계정은 ‘SHONOちゃんねる’ 입니다. 어떻게 알았는지 쇼노의 인스타와 유튜브 계정 모두 벌써 한국인 분들의 댓글이 많이 달려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팔로워 및 구독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카타르 월드컵 일본 미녀 관중 쇼노 인스타 나이 유튜브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도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축구 김민재 결혼 부인 인스타 키 군대 연봉 자녀 아내 미모 연예인급

손흥민 여자친구 리스트 걸그룹 킬러 & 주급 연봉 클래스

조규성 지민주 여친 인스타 나이 연봉 해외반응 군대 유럽 이적 몸값

브라질 대표팀 네이마르 히샬리송 강남 클럽 한국 여자 맞팔

2022 카타르 월드컵 우승후보 Top 10 한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