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유영재 재산분할, 삼혼 사실혼 전부인 자녀 몇명? 부동산 재산, 리즈 시절

선우은숙 유영재 재산분할 전부인 자녀 재산 리즈 관련 포스팅입니다. 유영재와 선우은숙은 방송을 통해 신혼여행과 신혼 생활 등을 모두 공개했던 터라 이번 이혼 이슈가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둘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몇 가지를 정리했습니다.

성격차이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놀랍게도 만난지 8일만에 초고속 혼인신고를 진행했는데요. 둘은 2022 9월 1일 혼인신고 후, 1년 반만인 2024년 4월 5일에 이혼 기사가 떴습니다. 그전에 선우은숙은 배우 이영하와 1981년에 결혼해서 2007년 결혼 26년만에 협의이혼 했습니다.

선우은숙-이영재-이혼
선우은숙-이영재-이혼

방송을 통해 나오기도 했지만, 일단 두 사람의 기본적인 성향 자체가 너무 다른 게 잦은 다툼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사람과 술을 좋아하는 유영재, 그리고 부부간에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중요시하는 선우은숙! 이 둘의 기본적인 성향 차이가 매우 심했던 것인데요.

실제로 유영재는 <동치미>를 통해 “친구들과 술자리에 나갔다. 술이라는 게 가는 시간 옮기는 시간 등이 있다. 그 시간을 합쳐서 새벽 다섯시에 끝났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선우은숙은 이혼 후 엄청난 충격을 받고 마음을 추스르기 위해 제주도로 내려갔고, 극소수의 지인들만 제외하고는 그누구와도 연락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렇게 제주도에서 마음을 추스른 후 4월 11일에 MBN <동치미>녹화 현장에 나타났습니다. 해당 방송은 4월 13일에 방영될 예정이며 이 방송에서 선우은숙의 이혼과 관련된 심경 고백이 단독으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해당 방송에서 이혼뿐만 아니라 유영재의 개인사 논란에 대해서도 언급했다고 하네요.

유영재 사실혼

유영재는 선우은숙과 결혼 직전까지 깊은 관계를 맺고 있는 사실혼 관계인 여성 A 씨가 있었습니다. 이 여성은 유영재의 라디오 작가 일까지 도맡아 하면서 매니저 일과 유영재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챙겼던 인물이라고 합니다.

A 씨 또한 돌싱으로 이혼한 전남편의 갑작스런 사망으로 인해 장례식 문제와 아이 양육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잠시 떠난 사이 선우은숙과 유영재 만남이 이루어졌고, 결혼 역시 일사천리로 진행됐습니다.

당연히 선우은숙은 유영재가 사실혼 관계를 맺고있는 여성이 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죠. 그리고 유영재는 A 씨와 사실혼 관계를 이어가는 과정에서도 팬들과 사적인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재혼 아닌 삼혼

유영재는 충격적이게도 재혼이 아닌 삼혼이라고 합니다. 유영재와 전부인 슬하에는 장성한 아들이 한 명 있습니다. 실제로 유영재 결혼 발표 직전에 장성한 아들의 결혼식이 진행되기도 했습니다.

정리하자면 유영재는 첫 번째 전부인과 이혼 후 골프 선수와 재혼했습니다. 하지만 골프 선수와의 결혼생활 역시 오래가지는 못했습니다. 그렇게 두 번째 여성과 이혼 이후 돌싱으로서의 삶을 즐겼는데요. 이 과정에서 앞서 말씀드린 라디오 방송에서 작가로 일하고 있던 A 씨와 깊은 관계를 오랜기간 유지해왔던 겁니다.

그렇다면 선우은숙은 유영재가 삼혼일는 사실을 알았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선우은숙은 유영재가 재혼이라고 여러번 언급하기도 했고, 지인들에게 유영재가 재혼이라고 밝힌 바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사실은 전혀 몰랐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결론적으로 첫 번째 전처와 결혼과 출산 이혼을 진행했고, 두 번째 전부인인 골프선수와 재혼과 이혼을 진행했고, 세 번째는 자신이 진행하던 라디오의 작가를 자처하는 A 씨와 사실혼 관계를 가졌고, 이런 만남을 거쳐서 선우은숙과의 결혼이 진행됐던 겁니다. 여자 관계가 참으로 복잡하죠?

이혼 후 유영재 입장

유영재는 불과 한 달 전까지만 하더라도 선우은숙과 함께 <동치미>에 출연했고,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수차례 보여줬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유영재는 선우은숙에게 각서까지 쓰면서 나름대로 결혼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지만, 갑작스럽게 이혼을 진행한 건데요.

유영재는 이혼 후에도 아무런 문제 없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하는 방송으로 경인방송 라디오 <유영재의 라디오쇼>와 본인의 유튜브 라디오 방송이 있습니다.

경인방송 라디오는 이혼 이후에도 참여하고 있는데요. 이 방송은 아무래도 공적인 방송이다 보니 개인사 관련 그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난 4월 9일,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유튜브 라디오에서는 이혼 심경과 본인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이렇게 언급했습니다.

“무엇보다 여러분들이 응원해 주시고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랐던 희망과 응원에 부응하지 못해서 정말 죄송해요. 미안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저의 부족한 탓입니다. 제가 못난 탓이고, 아직 수양이 덜 된 저의 탓이니까요.”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본인을 둘러싼 개인사 논란에 대해서는 때로는 침묵하는 것이 도움 된다는 식으로 말을 돌리면서 “내가 많이 못났습니다. 부족했고요. 미안합니다. 상대방도 많이 힘들고 또 아픈 시간을 보내고 계실 텐데요. 많이 위로해 주시고 건강 잘 챙겨서 멋진 봄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라며 구체적인 해명이나 반박 없이 내가 부족한 사람이고 모자란 사람이라고만 밝혔습니다.

재산분할

두사람이 이혼하면서 재산분할 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데요. 선우은숙은 본인의 명의로 서울 서초구에 전용면적 80평 정도 되는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고, 해당 아파트는 ‘서초 아트자이’로 현재 매물은 50억 원입니다.

선우은숙-집
선우은숙-집

이 집은 과거 이영하와 함께 출연한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공개됐었는데요. 해당 집은 펜트하우스로 25층 높이의 건물 중 23층과 24층이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서초동의 고급 빌라도 가지고 있는데요.

선우은숙-신혼집
선우은숙-신혼집

해당 빌라는 50평 정도이며 이곳에서 유영재와 신접살림을 차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신혼집도 <동치미>를 통해 방송에 공개됐고, 선우은숙이 20곳을 찾아보면서 혼자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유영재는 결혼 전 서울 양천구 목동의 한 오피스텔에서 거주한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해당 오피스텔의 매매가는 2억 원 수준입니다.

사실 재산분할은 재산을 형성하거나 유지하는 데 있어서 어떠한 기여를 했는지 그 기여도에 따라 정해집니다. 그래서 만약 결혼 전에 모은 재산이라면 분할해줄 필요가 없는 것이죠.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조정이 빨리 끝난 케이스인데요. 조정이 빨리 끝난 데에는 결혼 기간이 짧고 재산분할에 대한 다툼이 딱히 없었기 때문입니다.

선우은숙과 달리 유영재는 재산이 거의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위자료나 재산분할을 따지지 않고, 합의금으로 한 번에 받고 끝내기도 하는데, 유영재는 재산이 별로 없기 때문에 합의금 액수가 그리 크지 않았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둘의 이혼이 공식화된 이후 가짜 뉴스가 일파만파 퍼졌습니다. 바로 유영재가 시가 50억 원에 달하는 선우은숙 집에 대해 재산분할을 청구했다는 뉴스인데요. 이건 가짜뉴스로 밝혀졌습니다.

리즈 시절

마지막으로 선우은숙의 리즈 시절을 한 번 정리했습니다.

선우은숙-리즈
선우은숙-리즈

선우은숙 데뷔 시절 모습입니다. 정말 앳되죠? 지금은 나이가 많아서 예전만 못하지만 젊었을 때 한미모했던 건 분명합니다.

선우은숙-리즈-시절
선우은숙-리즈-시절
선우은숙-리즈시절
선우은숙-리즈시절
선우은숙-젊은시절
선우은숙-젊은시절

마지막으로 선우은숙의 전남편인 이영하의 리즈시절도 준비해봤습니다.

이영하-리즈
이영하-리즈

역시 젊었을 때 이영하도 정말 미남이고 잘생긴 얼굴입니다. 사실 유영재를 보면 돈이 많은 것도 아니고, 매력도 하나도 없는데 어떻게 여자 관계가 그렇게 복잡한지 의아합니다. 차라리 유영재가 이영하 정도의 남자였다면 어느 정도 이해하겠지만 말이죠.

이상 선우은숙 유영재 재산분할 전부인 자녀 재산 리즈 관련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도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박보람 과거 학폭 일진 남친 부모님 모두 사망 이유

고윤정 성형전 남친 성격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과거사진 모음

아이유 수지 한소희 차은우 부동산 재산! 영앤리치 끝판왕은?

오은영 재산 집 차 상담비용 출연료, 남편 피부과 위치 어디?

장원영 장다아 부모님 중국인일까? 확실히 알려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