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과거 학폭 일진 다이어트 전 후 남친 서인국 부모님 어머니 아버지 모두 사망 이유

박보람 학폭 일진 다이어트 남친 부모님 사망 관련 포스팅입니다. 슈스케 출신 박보람의 너무나도 젊은 나이에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으로 이슈인데요. 오늘은 그동안 잘 몰랐던 박보람의 가슴 아픈 가정사, 남친&열애설, 과거 논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보람 프로필

1994년 3월 1일생인 그녀는 강원도 춘천에서 나고 자랐습니다. 동춘천초등학교>봉의여자중학교>춘천실업고등학교(패션디자인과) 초중고를 모두 춘천에서 보냈습니다. 현재 가족으로는 1986년생인 오빠 한명과 1998년생인 남동생 한명이 있습니다.

사망

너무나도 갑작스럽게 박보람 사망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지병이 있었던 것도 아니고 너무 갑작스럽게 사망하자 많은 대중들은 자살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상황을 좀 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박보람은 4월 11일 밤 늦게 사망했는데요. 사망 전 지인들과 남양주시에 있는 지인의 주거지에서 여성 2명과 함께 술을 마시다가 화장실에 간 후 쓰러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인들의 말에 의하면 박보람이 화장실에 들어간 후 나오지 않아 가보니 쓰러져 있어 119와 경찰에 신고했다고 합니다.

화장실에서 의식을 잃은채 발견된 박보람은 화장대 앞에 엎드려 있는 상태였고, 발견 즉시 심폐소생술을 진행했지만 의식을 되찾지 못했고, 한양대 구리병원으로 이송했으나 밤 11시 17분쯤 사망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경찰은 정확한 사망 이유를 알기 위해 13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이 자살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있지만, 극단적 선택을 한 정황이 발견되지 않았으며 박보람은 올해 2월 슈퍼스타 K2 우승자인 허각과 듀엣으로 ‘좋겠다’를 내놨고, 이달 3월에는 신곡인 ‘보고싶다 벌써’를 발표했습니다.

데뷔

박보람은 2010년 Mnet 오디션 ‘슈퍼스타 K2’에 출연해 빼어난 가창력과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성량과 음역대가 슈퍼스타K2 참가자 중 최상위권이며 순수 가창력으로만 보면 허각 다음이라는 의견도 적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이후 2014년 ‘예뻐졌다’로 데뷔했는데요. 데뷔하자마자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얻은 그녀입니다. 또 2015년 ‘연예할래’의 음원도 ‘예뻐졌다’의 뒤를 이을 만큼 좋은 성적을 얻었죠.

특히 ‘예뻐졌다’는 그해 멜론 연간 차트 19위에 오르는 등 히트에 성공했고, 발매 이후에도 꾸준히 역주행해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다이어트 전 후

박보람은 다이어트에 대성공한 대표적인 예로 무려 34kg을 감량했습니다. 과거 통통한 체형이었던 박보람은 엄청난 다이어트로 아이돌 몸매를 자랑하게 되었죠. 먼저 박보람 다이어트 전 사진을 보시겠습니다.

박보람-다이어트-전
박보람-다이어트-전
박보람-다이어트전
박보람-다이어트전
박보람-다이어트전
박보람-다이어트전

이렇게 통통한 체형이었던 그녀가 2014년 ‘예뻐졌다’로 데뷔할 때 전혀 다른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박보람-다이어트-후
박보람-다이어트-후
박보람-다이어트후
박보람-다이어트후
박보람-다이어트
박보람-다이어트

박보람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니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이 맞네요. 사실 살을 빼는 것도 어렵지만 뺀 살을 유지하는 것도 너무 어려운데요. 박보람은 살을 뺀 후 꾸준히 날씬한 몸매를 유지해왔습니다.

부모님 사망

박보람은 가슴아픈 가정사가 있습니다. 만으로 30세인데 벌써 어머니 아버지 두분이 모두 돌아가시는 큰 아픔을 겪었죠. 박보람이 고등학교 1학년이던 시절인 2017년 아버지가 지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실제 슈퍼스타 K2 방송 초반 박보람은 ‘간경화로 돌아가신 아버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래를 시작했다’는 사연이 전해지며 실력보다 가정사가 먼저 주목받았습니다.

이후 어머니에게도 간암이 발병해서 오랜 시간 투병하다 2017년 어머니마저 사망하며 부모를 차례로 떠나보내야 하는 큰 아픔을 겪었습니다. 박보람 입장에서 부모님 두 분이 모두 병으로 돌아가신 건 정말이지 세상에 홀로 남겨진 기분이었을 것 같습니다.

학폭 일진 논란

박보람은 2010년 슈퍼스타K2 출연 이후부터 줄곧 꼬리표처럼 일진 논란, 학폭 가해자 논란 루머가 따라다녔습니다. 사실 다른 학폭 논란 연예인과는 다르게 본인이나 소속사에서도 학폭 논란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하거나 반박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박보람은 슈퍼스타K에서 탈락 후 팬카페에 ‘어릴 적 일은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고 슈퍼스타K2가 끝난 후 일부 참가자들이 출연한 ‘비틀즈 코드’에서 일진설에 대해 해명하는 시간을 갖었는데 거기에서 박보람은 “일진은 아니었고 그저 노는 것을 좋아해서 친구들과 어울려 놀았을 뿐이다”며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대중들의 시선을 의식한 건지 박보람은 생을 마감할 때까지도 인스타 댓글창을 모두 막아둔 상태입니다.

남친 서인국

박보람-남친-서인국
박보람-남친-서인국

박보람 전 남친은 슈퍼스타k 출신 가수겸 배우인 서인국입니다. 둘은 2016년도부터 사귀기 시작해 2018년도까지 만남을 유지하다 결별했습니다. 당시 결별 원인을 박보람의 학폭과 일진 루머와 연결시키며 무분별한 억측을 제기하기도 했죠.

이상 박보람 학폭 일진 다이어트 남친 부모님 사망 관련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도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차은우 아이유 수지 한소희 리사 제니 부동산 재산! 영앤리치 끝판왕은?

bts 멤버별 부동산 클래스 부모님 증여

김지원 키 나이 남친 인성 다리 논란 성형 졸업사진 아역시절

오은영 재산 집 차 상담 비용 출연료, 남편 피부과 병원 어디?

한소희 동생 인스타 성형 남친 가정사 데뷔전 과거사진 열애설 상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