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지민주 여친 인스타 나이 연봉 해외반응 군대 유럽 이적 몸값

조규성 지민주 여친 인스타 나이 연봉 해외반응 군대 유럽 이적 몸값 관련 포스팅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이 진행중인 현 시점 기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사람은 bts도 아니고 손흥민도 아니고 바로 조규성일겁니다.

조규성 여친 지민주

조규성은 1998년생으로 나이 25세, 키 188cm로 유럽 선수에게도 밀리지 않을만큼 좋은 신체 조건을 가졌습니다. 2002년 안정환 당시 미남의 전형을 보여줬더라면 조규성은 꽃미남 타이틀보다는 요즘 시대 트렌드에 맞게 시원시원하게 잘생겼습니다.

닮은 연예인으로는 주지훈과 박서준입니다. 솔직히 축구 안하고 배우했어도 대성공했을 것 같다는 의견도 있죠. 길쭉길쭉한 기럭지와 잘생긴 사람만 할 수 있다는 올백머리를 굉장히 잘 소화하는 남자 조규성!

외모도 출중하고 실력도 좋은 조규성에게 여자친구가 없을리 없죠. 현재 조규성 여친이라며 축구판에 있는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이 있다고 하는데요.

지민주-도도한-표정으로-찍은-클로즈업-화보
지민주-화보

상대는 바로 모델 지민주입니다. 조규성에게 꽤 오래사귄 예쁜 여친이 있다는 사실을 케이리그 축구 선수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지민주 나이는 2003년생으로 20세로 조규성과의 나이차는 5살입니다. 지민주 인스타 계정은 ‘jeeminju’입니다.

인스타-팔로우-사진
인스타-팔로우-사진

조규성과 지민주가 맞팔이라는 이유로 막연한 열애설이라는 의견도 많습니다. 하지만 유명해지기 전에 스토리도 몇 번 올렸고, 과거 조규성의 등번호 9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는 주장도 있는데 지금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지민주 소속사측은 처음에 “사적인 부분이라 따로 답변할 수 없다”고 했다가 이후 ‘열애가 아니라며 과도한 추측은 자제해주면 좋겠다’는 입장을 전하고 있습니다.

조규성 국가대표 발탁되기까지

놀랍게도 조규성은 원래 축구선수의 운명이 아니었습니다. 원래는 축구에 재능이 없었고 공격수가 아니고 수비수였습니다.

현재는 케이리그 득점왕까지 차지한 조규성이지만 대학교 시절까지 벤치에서 생활하고 엔트리에서 제명되는 일이 허다했습니다. 지금은 키가 188cm이지만 중학교 시절까지는 꼬맹이라 불릴 정도로 키가 작았고 피지컬에도 밀려 동급생들에 비해 성장 속도가 느렸다고 합니다.

광주대학교 시절 벤치만 달구던 조규성의 공격적 능력을 알아본 감독은 스트라이커로 파격적 포지션 변경을 주문했고 대성공을 이루었습니다. 그후 벤투가 갑자기 연락오는 뜻밖의 일이 생겼다고 하는데요. 조규성은 케이리그 원정 경기를 준비하느라 국가대표 명단을 발표하는 줄도 모르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국가대표 발탁에 큰 기대가 없었던 상황이었죠.

갑자기 휴대폰의 알림이 엄청 와서 사람들이 축하해줬다고 하는데 알고 보니 자신이 국가대표에 발탁된 것! 이후 국가대표 코치가 연락 와서 벤투 감독이 제공권과 기술적인 움직임이 탁월하다며 오랫동안 지켜봐왔다는 말을 전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놀라운 건 벤투 감독이 인터뷰에서 앞으로도 조규성에게 몇 가지 더 전수 해주겠다며 남다른 애정을 보여왔습니다. 그러나 조규성도 늘 행복하기만 한 건 아니죠. 국가대표 경기만 보는 축구팬들은 조규성을 왜 국가대표로 발탁하냐는 여론이 많았습니다.

케이리그 팬들 사이에서도 “조규성은 주로 윙어로 뛰고 2부에서도 좋은 모습이 아니라서 차라리 오세훈을 뽑는게 낫지 않나”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 가나전에서도 전반 수비수에게 고전하는 모습을 보며 조규성을 왜 쓰냐는 여론이 들끓었습니다. 하지만 스타는 실력으로 보답하는 법이죠. 조규성은 가나 전에서 멀티골을 성공 시키며 한국 축구 역사상 최초로 월드컵 본선 한 경기 멀티골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솔직히 가나전 전반 경기력만 놓고 보면 조규성을 빼야하지 않았나 싶었는데 결국 조규성은 스스로 벤투 감독이 왜 자신을 국가대표로 발탁했는지 세계적인 무대에서 증명했습니다.

조규성 해외반응

조규성 해외반응 정말 생각보다 폭발적입니다. 한국과 우루과이 전에서 다부진 체격에 깔끔하게 넘긴 올빽 머리로 교체로 투입된 조규성!

조규성-국가대표-유니폼-입고-무표정인-모습
조규성

이 모습은 전 세계에 생중계로 비춰졌을 텐데요. 역시 사람 보는 눈은 같다고 교체 투입 10분 만에 조규성 인스타 팔로워 수가 1.5만이 증가했고, 이후로도 계속 폭발적으로 증가해 현재는 165만 명입니다.

원래 조규성 인스타 팔로워 수는 2만명 정도 수준이었는데 무려 75배 증가한 수치이며, 이 수치는 앞으로 더 증가하겠죠. 조규성은 월드컵 출전 후 단번에 대한민국 현역 축구선수 팔로워 랭킹 순위가 손흥민에 이어 2위가 됐습니다.

조규성-인스타-외국인-댓글-사진
조규성-인스타-외국인-댓글

팔로워 수가 증가하면서 이렇게 외국인들의 댓글이 굉장히 많아졌는데요. 번역해보면 사랑을 고백하는 댓글이 많았습니다.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한국 9번 선수가 대체 누구냐’ 라는 반응이 쏟아졌죠. 특히 홍석천이 팔로우를 걸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 뿐만이 아닙니다. 한국과 3차전을 앞둔 포르투갈 언론에서도 조규성 외모를 극찬했는데요. 포트투갈 언론 푸블리코는 조규성을 두고 “카타르에 오기 전부터 가장 잘생긴 선수 후보”였다며 “조규성이 프로 축구선수가 되지 않았다면 패션계에 종사했을 것”이라고까지 말했습니다.

유럽 이적 가능성

2019년 프로축구 K리그2 FC 안양에서 데뷔해 프로 4년차인 조규성은 현재 전북 현대 모터스 소속이며, 2022시즌 K리그1 득점왕을 거머쥐었습니다. 현재 조규성 연봉은 8억 8000만 원으로 알려져있습니다.

1차 우루과이 전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데 이어 가나와의 2차전에서 두골을 헤딩으로 내리꽂아 월드컵에서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조규성! 이제 관심은 조규성의 유럽 이적 가능성인데요.

한 이탈리아 매체는 “카타르에 있는 수많은 이탈리아 스카우터의 노트에 조규성의 이름이 쓰여졌을 것”이라며 “그의 몸값이 140만 유로(약 19억원)라는 점을 고려하면, 많은 스카우터들이 그에게 베팅할 준비를 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벌써 유럽 구단에서 눈독을 들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영표는 우루과이와의 첫 경기가 끝나고 독일의 괜찮은 구단에서 조규성에 대해 스카우트 문의를 했다고 합니다. 조규성의 성격과 테크닉을 꽤나 상세하게 물어봤다고 하네요.

월드컵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선수들이 해외 명문으로 이적하는 일이 많은데 조규성도 이번 기회에 유럽 이적을 노려봤으면 좋겠습니다. 또 가장 민감하게 느껴질 수 있는 군대 문제 또한 김천 상무에서 복무를 마친 상태라 문제될 것도 없고 나이 또한 젊죠.

조규성은 “군대에서 골을 많이 넣고 몸 상태가 좋아 전역을 미루고 싶을 정도였다”며 군대가 ‘신의 한 수’였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상 조규성 지민주 여친 인스타 나이 연봉 해외반응 군대 유럽 이적 몸값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도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음바페 연봉 주급 트랜스젠더 여친 네이마르 불화 인성

메시 연봉 재산 집 차 아들 부인 안토넬라 로쿠조 사랑꾼

네이마르 연봉 재산 아들 집 차 여친 여자친구 리스트 수준

축구 김민재 결혼 부인 인스타 키 군대 연봉 자녀 아내 미모 연예인급

손흥민 여자 친구 열애설 걸그룹 킬러 & 주급 연봉 클래스

세계최고부자 빈살만 재산 집 부인 아들 딸 사진 집 돈자랑 수준